추석기간 예뻐지는 동안성형 ‘티존입체성형’
추석기간 예뻐지는 동안성형 ‘티존입체성형’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9.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이 코앞에 다가왔다. 어느 CF에서 말하는 것과 같이 올해는 다른 해에 비해 빨간날이 토요일과 일요일에 겹쳐 있는 날이 많다. 하지만 이번 추석은 앞뒤로 월차와 연차를 적절히 사용한다면 여름휴가 부럽지 않은 긴 연휴를 보낼 수 있다.

그렇다면 긴 추석연휴를 알차게 보내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한 리서치 조사의 결과를 보면 추석 동안 하고 싶은 1,2 위가 여행과 성형이었다. 실제로 최근 대학생 및 3040직장인들 사이에 추석연휴를 이용한 성형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많다.

더욱이 그럴 것이 사회 분위기가 능력과 함께 외모가 중시되어 지고, 관상에 의해 면접에서 떨어지는 현상이 생겼기 때문이다. 승진과 취업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성형은 어쩌면 달콤한 지름길일 수도 있다.

얼굴 전체 이미지를 바꾸고 싶다면?

동안 성형을 들어봤을 것이다. 동안 성형은 예쁜 이목구비는 물론이고 활기찬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그렇다면 얼굴 중 가장 중요한 美 POINT 는 어디일까? 눈? 코? 분명 각각 주는 이미지와 영향력은 다르지만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조화’이다. 코만 오똑하게 세웠다면 분명 눈도 광대도 수술을 하고 싶게 된다. 이러한 수술 후 아쉬움이 염려 된다면 동안 성형 ‘티존입체성형’을 고려해 보도록 하자.

강남 논현 위즈덤성형외과 전문의 이철용 원장은 “티존입체성형(T-ZONE)은 이마와 코로 이어지는 얼굴의 S라인을 중심으로 얼굴을 조화롭고 입체적으로 바꿔주는 수술이다”고 설명했다. T존입체성형은 미세자가지방이식을 이용해 이마 및 앞 광대를 입체적으로 살려줌과 동시에 코와 턱은 보형물을 이용해 중심을 잡아주게 된다.

이마성형의 경우 보형물을 사용하면 신경이 눌려 이마에 감각이 떨어질 수 있다. 아이돌 제국의 아이들(ZE:A)의 황광희의 경우가 보형물에 신경이 눌린 경우이다. 자가지방을 이용해 이마를 살릴 경우 감각이 떨어지는 경우가 없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또한 티존입체성형은 본인이 원하는 부위에서 자가지방을 추출해 주기 때문에 얼굴의 S라인은 물론 몸의 S라인까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5분만의 변신을 꿈꾼다면?

좀 더 어려 보이고 얼굴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퀵성형의 대표적인 ‘퀵보조개’를 고려해보자. 약 15분의 수술시간을 통해 얼굴에 보조개를 만들 수 있다. 보조개의 위치와 형태에 따라 크게 볼 보조개와 긴 보조개로 나뉜다.

최근에는 신민아의 영향을 받아 긴 보조개의 선호도가 올라가는 추세이다. 하지만 긴 보조개의 경우 본인의 얼굴형과 근육의 위치에 따라 수술 가능성이 달라질 수 있으니 강남보조개전문 이철용원장과 같은 전문의에게 정확한 상담을 받은 후 수술을 해야 한다.

올해는 크리스마스도 토요일이다. 올해 우리에게 주어진 황금연휴는 어쩌면 마지막일 수도 있다. 추석황금연휴를 이용한 성형. 추석성형으로 취업에 승진에 성공한다면 성형은 투자 해볼만한 가치가 있지 않을까? 코 앞에 다가온 추석.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계획해 보도록 하자.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