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 배용준, 카리스마 기대
'태왕사신기' 배용준, 카리스마 기대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0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왕사신기' 배용준, 카리스마 기대

평균 시청률 30%를 상회하는 MBC 특별기획[태왕사신기](연출 김종학,윤상호/ 극본 송지나,박경수/제작 (유)티에스지 프로덕션 문화산업 전문회사)가 8회 방영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연가려 집안의 모함에 수동적인 담덕이 한층 강인한 면모를 선보이게 될 모습이 화제를 불러일으고 있는 것. 

태자 담덕을 살해하라는 화천회 대장로(최민수분)로 인해 빈민촌에서 뜻하지 않은 화천회의 습격을 받는 담덕. 순식간에 피바람이 부는 빈민촌에서 이미 죽어버린 아들을 끌어안고 망연자실해 있는 빈민촌의 어머니를 구하고자 담덕은 화천회와 일대격전을 벌이게 된다.

사량이 이끄는 다수의 훈련된 병사들을 상대로 현란한 칼솜씨를 펼치는 담덕은 그동안 그가 보여줬던 부드러운 인간적인 태자의 모습에서 벗어나 강인한 태왕의 모습을 아낌없이 펼쳐보이는 전환점이 된다.

담덕은 그동안의  모습에서 벗어나 연가려 집안의 모략에 대항하며 아버지 고국양왕과 나라를 구하고자 기존의 부드러움을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태왕의 면모를 갖추게 된다.

드라마에서 좀처럼 볼수 없는 영화 같은 영상과 스케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태왕사신기]는가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태왕사신기]는 남북정상회담이 있는 이번주에는 쉬고, 다음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부터 9시 55분 정상 방송된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