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황금 추석연휴, 성형수술 도전해 볼까?
2010년 황금 추석연휴, 성형수술 도전해 볼까?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0.09.0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연휴를 이용한 수술 증가추세
[데일리경제]직장인들은 해마다 년 초가 되면 달력의 빨간 날(공휴일)을 체크한다. 년 초에 9월 달력을 보면서 황금연휴에 무엇을 할까라는 고민은 누구나 했을 것이다. 올 추석은 최장 9일을 쉴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어느 때 보다 미리 계획을 세워 움직여야 할 것이다. 여행사들도 특화된 관광상품을 내세워 홍보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추석연휴를 이용한 성형 수술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 화제다.

직장님 김미영(28세, 가명)씨는 최근 어머니와 함께 강남의 성형외과에 방문했다. 회사 업무가 바빠서 휴가 때는 미쳐 실행에 옮기지 못했던 성형수술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다. 또, 어머님께도 추석선물로 쌍꺼풀수술을 선물할 계획이다. “올 해 초부터 추석연휴를 이용해 코수술을 생각하고 있었다. 코 끝이 너무 넓고 콧대가 낮아서 항상 고민이었는데 추석 때 성형수술을 하려고 한다. 어머니께는 작년에는 건강식품을 선물해 드렸는데, 마침 둘이 함께 하면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어서 원하시던 쌍꺼풀 수술을 해드리기로 했다.”고 말한다.

이렇게 추석 연휴를 이용한 성형수술을 위해 평소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강남 코미인성형외과의 최종무 대표원장은 “연휴가 가까워 오면서 비교적 간단한 시술인 쌍꺼풀이나 코성형에 대한 문의가 많이 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3일에서 일주일이면 회복이 가능하기에 긍정적으로 고려하시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쌍꺼풀(매몰법)수술이나 남성의 여유증 같은 경우는 3일 정도면 회복이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코성형이나 지방흡입은 5일 정도, 가슴성형의 경우도 일주일 정도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고 한다. 코미인성형외과의 가슴성형수술은 무출혈 수술로 수술 후 혈액주머니를 차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다른 병원보다 회복도와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귀뜸했다.

최근 몇 년간 공휴일이 주말과 겹쳐 쉬는 날이 귀했는데 이번 추석연휴를 활용하여 평소 가지고 있었던 외모콤플렉스를 치료해 보는 것을 어떨까?

마지막으로 최종무 원장은 “외모 개선을 위한 성형수술은 무조건적인 수술보다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한 본인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생각과 수술로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을 이해한 후에 진행한다면 더욱 만족스런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