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직접조회하는 안전한 직장인대출 인기
인터넷으로 직접조회하는 안전한 직장인대출 인기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0.09.0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명절을 앞두고 생활물가 대부분의 가격이 크게 올라 장바구니 물가가 훌쩍 뛰어 서민들의 명절 나기가 어려워질 것으로 보인다. 이와 같이 서민들의 걱정과 경제적 부담이 늘어나면서 카드연체, 생활자금 등을 목적으로 대출을 신청하는 사람들의 수가 갈수록 늘고 있다.

금융권에서는 결제자금이 집중되는 추석을 앞두고 대출 규모를 확대할 계획이지만 대부분 제1금융권의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하지 못하는 경우가 다반사이며 서류준비절차도 복잡해 명절에 필요한 돈을 구하지 못한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케이엘아이는 CFS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인기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고객 맞춤형 신용대출 서비스인 CFS 서비스는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상담, 접수가 이뤄지므로 번거롭게 방문 할 필요가 없고 간단한 개인정보 확인 절차를 마치면 여러 금융사의 수많은 대출상품 중 적합한 상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제도권 금융만을 선정하기 때문에 저금리로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주부대출등을 받을 수 있다.

신용등급 하락 없이 자신의 신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대출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이나 방문을 꺼리는 주부들도 무방문으로 대출 상담과 신청이 가능하여 직장인대출, 당일대출, 소액대출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이처럼 케이엘아이 ( www.korealoani.com )에서는 다양한 대출상품 정보를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맞춤형 신용대출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전하고 안전한 대출 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설 것으로 기대된다.

CFS서비스와 무료신용조회는 인터넷검색창에 케이엘아이 또는 KLI 를 검색하면 연결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