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로 지친 피부는 복합피부재생술로 달래주세요.
휴가로 지친 피부는 복합피부재생술로 달래주세요.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0.09.03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즐거웠던 여름 휴가를 마치고 여름철 막바지에 이르면서 피부에 문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름철 휴가지에서는 강한 자외선과 염분 많은 바닷물, 수영장의 소독제 등으로 피부 문제를 일으키기 쉽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전반적인 피부트러블과 기미 주근깨, 여드름 등의 피부질환과 잔주름이 늘고 칙칙한 피부로 피부관련 병원을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하지만 병원을 찾는다 해도 피부관리를 위한 수많은 장비들과 시술방법 중 자신에게 적합한 시술방법을 찾기란 쉽지 않다. 최근 이러한 복잡한 피부관리를 환자 개인의 피부 특성에 맞춰 시술해주는 ‘복합피부재생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렇다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복합피부재생술이란 무엇일까?

복합피부재생술이란 다양한 레이저시술과 재생관리를 이용해서 피부를 개선시키는 환자 맞춤형 시술을 말한다. 복합피부재생술은 환자에 따라 다양한 시술이 함께 병행되므로 한곳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질환에 개선이 가능하다.

복합피부재생술은 비수술적 시술방법으로 수술의 부담 없이 색소질환, 혈관질환, 여드름, 주름 등의 각종 피부질환의 개선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복합피부재생술에 사용되는 레이저 시술로 인해 자연스럽게 피부 아래 콜라겐과 섬유질층을 자극하여 주름개선은 물론 리프팅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복합 피부재생술은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주지 않으며 수술이 어려운 부위에도 개선이 가능해 빠른 시간 개선을 필요로 하는 예비신부, 학생, 취업준비생 등이 주로 시술 받고 있다. 시술 시 레이저 시술과 함께 진정관리도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피부관리에 신경 쓸 부분이 적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현재 복합피부재생술을 시술하고 있는 미앤아이클리닉 신대방점의 김유진 원장은 “복합피부재생술은 환자의 피부상태나 피부질환 정도에 따라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치료가 가능한 시술이다”며 “환자에 적합한 시술이 단계적으로 시행되어 치료기간 단축과 비용절감이 이루어져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편이다”라고 말했다.

휴가 후 지친 몸만큼이나 피부도 지쳐 있기 마련이다. 지쳐 있는 피부에 고민이라면 본인에 딱 맞는 피부관리가 가능한 복합피부재생술을 통해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