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 리셀 및 안티에이징 화장품 추석선물로 인기!
본에스티스 리셀 및 안티에이징 화장품 추석선물로 인기!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0.08.3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선선물 어떤게 좋을까?

[데일리경제]온·오프라인 피부관리 전문샵 본에스티스(한도숙 대표)의 리셀 및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추석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도숙 대표는 "리셀 및 안티에이징 제품이 추석선물로 큰 인기를 끄는 이유는 최근 들어서 피부미인이 각광을 받으면서, 노화나 주름방지 개선 효과가 있는 화장품 시장의 확대와 함께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얼굴 전체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본에스티스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되고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는 바르는 V라인 성형크림 리셀과 얼굴의 주름을 잡아주는 본에스티스 포뮬러와 고급산삼비누 3종세트이다.

먼저 추석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본에스티스 포뮬러는 바르는 보톡스에센스 제품으로 잔주름과 처진 피부를 위한 진화형 보톡스에센스 제품으로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여성들이 고민하는 얼굴의 턱 라인을 당겨줌으로써 얼굴을 보다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와 굵은 주름 케어가 가능하다.

바르는 성형크림인 리셀은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리셀크림 3g정도를 얼굴에 화장품 바르듯이 발라주면 바른후에 얼굴이 양쪽과 위아래에서 당겨주는 효과를 바로 느낄수 있다. 특히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두 번정도 발라주는 것이 효과가 빠르다.

고급 산양산삼비누(Wild Gingseng Savon)는 현재 일본황실과 태국 황실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산양산삼비누는 산양산삼 1뿌리당 약20개의 비누가 생산이 되며 산삼비누는 사포닌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서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고 미백효과도 크다.

아울러 최근에는 안티에이징 제품과 함께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피부관리 상품권을 준비하는 사람도 늘고있다. 파이테라피 피부관리 프로그램은 한도숙 원장의 22년의 노하우가 집약된 관리 방법으로 현재 유명 연예인들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안티에이징 제품은 오프라인에서는 본점과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성형외과나 피부과 등에서 구입을 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현재 본에스티스는 청담동과 압구정동에서 유명한 피부관리전문점을 운영중이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함께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