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인 가격과 특별 혜택’ 삼성카드 수원 웨딩박람회 개최
‘파격적인 가격과 특별 혜택’ 삼성카드 수원 웨딩박람회 개최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8.1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오는 8월 21일부터 22일까지 웨딩피아 웨딩센터 전관에서 제4회 삼성카드 수원 혼수결혼박람회가 개최된다.

웨딩 예물 한복 허니문 여행 등 실속 있는 고품격 웨딩페어로 잘 알려진 삼성카드 수원 혼수결혼박람회는 수원 지역 내 유일한 브랜드 박람회다. 특히 18년 동안 수원 웨딩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웨딩피아가 주최하고, 삼성카드가 후원하고 있어 신뢰할 수 있는 박람회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삼성카드 수원 혼수결혼박람회는 전문 웨딩플래너와의 일대일 무료상담을 통해 혼수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으며, 다양한 웨딩 관련 업체와의 직거래 공동구매로 예비부부들의 실속을 높이고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은 삼성카드 수원 혼수결혼박람회가 내세우는 강점 중 하나다. 참가자 전원에게 여권사진 무료촬영, 국내외 명품 드레스 착용 기회, 신부 메이크업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참가 신청을 한 예비부부들에게는 면세점 할인쿠폰, 웨딩다이어리, 데오드란트를 선물로 준다.

특히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하이마트와 함께 혼수 장만에 필요한 혜택도 마련해 놓고 있다. 웨딩박람회장에 방문해 혼수 구입 시 최고 6~10개월 무이자 할부는 물론, 최대 80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관련 경품 행사로는 행사장에 방문해 구입 희망 품목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디오스 냉장고(3명), 2등 하우젠 오븐(12명), 3등 유닉스 매직고데기(85명)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삼성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한 경품 추첨 이벤트와 박람회 참가 업체와 상담 및 계약 시 현장에서 즉시 제공되는 사은품 이벤트 등도 있어, 예비부부들에게는 실속과 혜택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기분 좋은 웨딩박람회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