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막바지, 대기업 경력직 채용 쏟아진다
휴가 막바지, 대기업 경력직 채용 쏟아진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8.1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는  휴가시즌이 막바지에 다다르면서 대기업의 경력직 채용 소식이 쏟아지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중공업 건설사업부에서는 설계관리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영어회화 능력이 중급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그 중 건축·주택 설계관리, 수주지원 및 계획설계·설계변경관리 법규검토 등의 직무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7년 이상의 실무 경력이 있어야 하는데 공동주택 감리 및 대형 PJT 설계관리 경험자여야 한다. 또한 디자인 아이덴티티 개발, 설계차별화 외관, 평면개발 등의 직무는 관련 실무 5년 이상의 경력자가 지원할 수 있고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8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당사 양식의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shiec.recruit@samsung.com)로 접수하면 된다. 

신세계 이마트에서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그래픽 디자이너와 패션잡화 디자이너로 대졸 이상 지원할 수 있으며 유통업 관련 근무 경험자와 영어회화 가능자, 컴퓨터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는 우대한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실무 경력 2년 이상의 시각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전공자가 지원이 가능하고, 패션잡화 디자이너의 경우는 피혁잡화와 섬유잡화로 나누어지는데 각각 실무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한다. 마감일은 8월 24일이며 홈페이지(job.shinsegae.com)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GS넥스테이션이 회계/세무와 웹 기획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으로 모집부문 관련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다. 특히 회계/세무는 상경계열 전공자여야 하며 관련직무 경력이 4~6년 이상 필요하고, 웹기획의 경우에는 신규서비스 기획 및 제휴/마케팅, 멤버십 기획/운영, 프로젝트 관리자 경험 등 관련 직무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www.gsnextation.co.kr)에서 작성,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8월 18일. 

LG이노텍이 하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개발구매, 해외마케팅, 사업전략/신사업기획, 채용, 홍보, 경영/자금/회계 등이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모집부문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모집부문에 따라 요구되는 경력의 종류와 연차, 입사 후 근무지가 상이하므로 채용공고를 상세히 확인하는 것이 좋다. 8월 17일까지 홈페이지(www.lginnotek.co.kr)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효성그룹 섬유PG에서는 영업부문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학력에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섬유공학과, 중어(중문)학과 전공자 등을 선발한다. 4~5년의 관련 실무 경력을 필요로 하며 섬유제품 수출 경험자 및 중국어 회화 가능자를 우대한다. 마감일은 8월 22일이며 홈페이지(recruit.hyosung.com)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