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채시즌 앞두고 주요 기업 '신입' 채용 활발
공채시즌 앞두고 주요 기업 '신입' 채용 활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8.13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9월 공채시즌을 앞두고 주요 기업의 신입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LG유플러스, 한국후지제록스 등이신입 사원을 채용한다.

LG유플러스는 국내영업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세 자리수로 채용한다.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전문대졸 이상자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1차 면접을 통과한 지원자는 나흘 간의 현장실습과 임원면접 등의 절차를 거쳐 10월 4일에 입사 할 예정이다. 접수는 8월 23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lguplus.com)에서 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22일까지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시스템 엔지니어로 전산, 컴퓨터 관련학과를 전공한 전문대졸 이상자 및 2011년 졸업예정자여야 한다. 또한 토익 600점 이상, Visual C++, Visual Basic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할 줄 알아야 한다. 영어 능통자와 관련 전문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지원서는 당사 홈페이지(www.fujixerox.co.kr)로 제출하면 된다.

현대하이카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자동차손해사정 부문에서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공인영어점수를 보유해야 한다. 손해보험사 대인보상 인턴경험자 및 대인 3종 손해사정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8월 16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hicardirect.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LG하우시스는 8월 20일까지 대졸 신입사원을 뽑는다. 모집부문은 국내영업, 생산기술, 회계, 경영기획이다. 건축, 화학공학, 상경 등을 전공한 4년제 대학 기졸업자면 지원 가능하며 국내영업 부문 지원자의 경우 지방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영어 및 외국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www.lghausys.co.kr)에서 하면 된다.

동국제약은 비서실에서 근무할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전문대 졸업(예정)자로 비서학, 행정학 전공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8월 18일까지 동국제약 홈페이지(www.dkpharm.co.kr)에서 내려 받아 이메일 및 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