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우, 이보영 '원스 어폰 어 타임'으로 호흡
박용우, 이보영 '원스 어폰 어 타임'으로 호흡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0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용우, 이보영 '원스 어폰 어 타임'으로 호흡

일제시대 말, 실존했던 천억 원의 다이아몬드 ‘동방의 빛’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해방기 코믹활극<원스 어폰 어 타임>(제공:㈜아이엠픽쳐스/제작:㈜윈엔터테인먼트/감독:정용기) 에 박용우, 이보영이 주인공으로 결정됐다.

<혈의 누>, <달콤, 살벌한 연인>에 이어 최근 개봉한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까지 매 작품마다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박용우가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에서 당대 최고의 사기꾼으로 다시 한번 변신한다.

‘봉구’ 캐릭터를 맡은 박용우는 젠틀한 귀공자처럼 보이지만 돈이 되는 것이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손에 넣고야 마는 천부적인 사기꾼으로 조선 최고의 다이아몬드인 ‘동방의 빛’을 차지하기 위해 지상 최대의 작전을 펼친다.

영화 <비열한 거리>에서 ‘조인성의 여인’으로 뭇 남성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이보영은 <원스 어폰 어 타임>에서는 낮에는 봉구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재즈가수로, 밤에는 경성 최고의 도적 ‘해당화’로 분해 섹시하고 도발적인 이중적인 매력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는 소설 ‘천 년의 빛’을 통해 널리 알려진 실존했던 석굴암의 보석을 모티브로 한 영화로 천억 원의 다이아몬드 ‘동방의 빛’을 찾기 위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해방기 코믹 활극. 박용우와 이보영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오는 10월 초 크랭크인하여 내년 구정에 개봉할 예정이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