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검사와 9월 웨딩마치..결혼후에도 연예생활 계속
한지혜, 검사와 9월 웨딩마치..결혼후에도 연예생활 계속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0.08.0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지혜가 오는 9월 21일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한지혜 소속사 측은 "지난 2009년 공개 열애 사실을 공개한 이후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됐다."며, "오는 2010년 9월 21일 하와이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예비신부 한지혜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비신랑 A씨는 6살 연상으로 지방검찰청 소속 검사로 재직중이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한지혜와 A씨는 지난 2009년 1월, 교회 모임에서 만난 것을 인연으로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발표를 한 한지혜는 "나만을 위해 살아가다 남을 위해, 그리고 함께 살 수 있는 삶이 바로 결혼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여자의 삶에서 한 남자를 위한, 그리고 서로의 삶을 살 수 있는 동반자를 만났습니다."며, "서로의 삶에서 어떤 날은 비가 오고, 바람이 불 것입니다. 우산이 필요하고, 외투가 필요하겠지요. 서로에게 그런 존재로, 어떠한 삶의 비포장도로를 만나도 지금 잡은 손을 놓지 않겠다고 많은 여러분 앞에 감히 약속 드립니다. 행복한 삶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는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 상에는 한지혜 결혼 소식에 축하 메시지가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다.

한편, 한지혜는 결혼 이후 연예 활동을 지속할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한지혜씨의 연예 활동은 현재와 같이 변함 없이 이어나갈 것이다."며, "한 가정의 주인이 될 한지혜씨의 행복한 삶을 축복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