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온라인 전용 인덱스 펀드 5종 판매
우리투자증권, 온라인 전용 인덱스 펀드 5종 판매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0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투자증권, 온라인 전용 인덱스 펀드 5종 판매

우리투자증권은 해외 각국의 대표지수 ETF 및 선물에 투자하는 온라인 전용 인덱스 펀드 5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온라인 전용 인덱스 펀드는 총 5가지로 미국, 유럽, 일본, 중국, 이머징 국가 등 해당 국가의 주가지수 움직임에 따라 수익이 연동되도록 되어 있어 장기적인 자산증식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투자대상은 해당 국가의 상장지수 ETF 80% 이상, 주가지수선물에 10% 이하로 투자하도록 되어 있으며, 주가지수의 상승여부에 따른 인덱스 운용수익을 추구하여 개별 주식 투자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5가지 펀드는 각국 대표 지수에 투자하는 온라인 전용 인덱스 펀드의 특성상 저렴한 보수율(0.88%)이 적용되었으며, 온라인을 통해 가입할 수 있어 투자가 용이하고, 소액으로 각 해외지수에 분산투자가 가능하여 펀드 포트폴리오 라인업 보강에 유용하다는 장점이 있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투자자를 위한 온라인 전용펀드와 해외투자에 대한 관심 증가로 온라인 전용펀드 라인업을 주요 글로벌 섹터별로 보강하여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펀드를 판매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