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 사업부 원윤정 대리는 “요즘 20,30대 남성층의 프로포즈는 단순히 다이아몬드 반지를 전하는 전형적인 방법보다는, 단 한번뿐인 청혼 이벤트를 가장 독특하면서도, 잊지 못할 추억을 전하는 이색 프로포즈 방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패키지 상품 중 가장 화제 거리는 한강에서의 007프로젝트 프로포즈다. 여자 주인공이 탄 유람선을 향해, 남자 주인공이 탑승한 3대의 제트스키가 함께 뒤 쫓아와 다이아몬드 반지를 건네주는 프로포즈로, 세상에서 가장 짜릿하고 리얼한 감동을 원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히오스의 베스트셀러 0.2ct, 0.3ct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별해, 각각의 이벤트와 함께 패키지로 구성되어, 다이아반지 구매와 더불어 이벤트까지 진행할 수 있어 더욱 경쟁력 있고, 특성 있는 상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히오스는 007프로포즈 이 외에 선상뷔페, 기프트 패키지(꽃, 케익, 와인 3종 세트), 앵무새 패키지도 함께 선보이고 있어, 한 여름의 다양한 로맨스를 체험하면서, 금액별로 원하는 패키지에 맞게 실속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히오스의 다양한 패키지 서비스는 홈페이지(www.heoss.co.kr)을 통해 이용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02-517-5511)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