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웨드, '베스트 허니문 커플룩 제안전' 개최
듀오웨드, '베스트 허니문 커플룩 제안전' 개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7.2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아무리 예쁘고 멋진 옷도 시간(Time)과 장소(Place), 목적(Occation)에 어울리지 않는다면 무용지물. 행복한 신혼여행을 떠나기 전 커플의상을 선택할 때에도 TPO의 법칙은 적용된다.

웨딩네트워크 듀오웨드가 TPO법칙을 적용한 '베스트 허니문 커플룩 제안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허니문룩 제안전에는 바닷가에서 돋보일 수 있는 믹스앤매치 비치룩(Mix & match Beach Look), 스타일리시한 커플 수영복부터 산책을 할 때 입을 수 있는 허니문 스트리트룩(Street Look), 클래식모드룩(Classic Mods Look) 분위기 있는 곳에서 함께 저녁식사를 할 때 입는 로맨틱 다이닝룩(Romantic Dining Look)까지 TPO에 맞는 총 6가지 커플의상을 선보인다.

또한 예비부부들은 이날 전시된 6종류의 허니문 커플의상 중 본인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골라 응모할 수 있다. 본인의 의상 사이즈를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6커플에게 선택한 커플 허니문 의상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베스트 허니문 커플룩 제안전은 오는 31일~8월 1일, 양일간 쉐라톤 워커힐호텔에서 개최하는 '제11회 듀오웨딩페어'에서 관람할 수 있다.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