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웨딩박람회, 원스탑 결혼준비로 뜨거운 관심
에스웨딩박람회, 원스탑 결혼준비로 뜨거운 관심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7.05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최근 결혼준비를 한 곳에서 모두 끝낼 수 있게 도와주는 웨딩박람회가 인기다. 

결혼준비를 할때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의 효과를 보기 위한 필수코스로 결혼박람회를 꼽고 있다. 그러나 결혼박람회 중에도 실속있는 박람회는 따로 있는 법.  삼성이 함께 하는 에스웨딩박람회에 예비 부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한다.

▲ 삼성카드, 삼성전자와 함께 총 10억원의 할인과 1,000만원 상당의 휴가비 지원하는 에스웨딩박람회
에스웨딩박람회 홈페이지(http://sweddingfair.com/)에 방문만 해 봐도 그 규모와 혜택에 놀랄 수 밖에 없다.

삼성카드, 삼성전자가 후원하는 에스웨딩박람회는 센트럴시티호텔 6층 밀레니엄홀 전관을 사용하며 7월 10일,11일 양일간 열린다. 지하철 고속터미널역 3,7,9호선 환승역에 위치해서 지하철등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도 편리하다. 에스웨딩박람회에서는 월드컵 16강 진출 이벤트로 방문고객 전원에게 25만원씩 할인 혜택을 드린다고 한다. 선착순 4,000쌍 초대이므로, 결혼준비 지원금은 무려 10억원에 달한다.

또한, 에스웨딩박람회 방문고객 선착순 2,000쌍에 대해서는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인 아이스가방과 신혼여행지에서 팁으로 쓸 수 있는 달러팁북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0쌍에 대해서는 스타벅스 머그컵(1쌍당 2개)을 추가 제공한다.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에스웨딩박람회는 여름 휴가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중이다. 에스웨딩박람회 신청시 자동으로 행운번호가 부여돼 1,000만원 상당의 휴가비를 추첨을 통해서 증정한다.

에스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사은품이 한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반드시 사전 등록을 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비슷한 시기에 열리는 타사 웨딩박람회보다 사은품이 풍성하면서도, 하나 하나가 결혼준비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서 질과 양적인 면에서 단연 돋보이는 웨딩박람회다.

가격은 낮추고, 혜택은 높이고, 스타일은 늘리고!  결혼준비중인 예비부부라면 삼성이 함께 하는 에스웨딩박람회만의 혜택을 누려보자. 에스웨딩박람회에 대한 문의나 자세한 사항은 에스웨딩박람회 홈페이지 (http://sweddingfair.com/) 및 전화 02-3443-1210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웨딩박람회
▲일시 : 2010년 7월 10일(토)~11일(일) AM 11시 ~ PM 8시
▲장소 : 센트럴시티호텔 6층 밀레니엄홀 전관 (지하철 3, 7, 9호선 고속터미널역)
▲주최 : 에스웨딩
▲문의 : 02-3443-1210 http://sweddingfair.com/
▲후원 : 삼성전자, 삼성카드, 삼성생명, 신라면세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