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동탄신도시 핵심 입지 ‘동양파라곤Ⅱ’상가
[분양정보]동탄신도시 핵심 입지 ‘동양파라곤Ⅱ’상가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6.3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동탄신도시 중심상업지역 가운데 핵심 입지를 자랑하는 ‘동양파라곤Ⅱ’ 상가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침체된 부동산상가 투자시장에서 동탄지역 중 가장 분양에 활기를 띠고 있는 ‘동양파라곤Ⅱ’는 은행이자보다 많은 임대수익이 발생하는 대체 투자상품으로 부각되면서 투자 안정성과 입지, 분양가 등에서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분석된다.

이 상가 인근에는 삼성반도체, 메타폴리스, 동탄신도시 입주민 등 구매력 높은 고소득층이 밀집해 있고 하루 평균 40며만명의 유동인구와 동탄 지역 개발 호재 등을 두루 갖추고 있다.

특히 ‘동양파라곤Ⅱ’ 상가는 동탄 중심상업지구 중에서도 극히 일부만 포함되는 1종 유흥 업종 밀집지역으로 24시간 영업권을 보장받고 있으며 점포 37개 전면이 대로에 접한 스트리트형 상가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주변 상가에 비해 전용률이 높은 반면 분양가는 10% 가량 저렴해 단기 시세차익이 기대되며 8~10%대의 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분당선, 경전철, 양재~영덕간 고속화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신설 등 교통개발 수혜 호재로 수도권과 강남 접근성이 크게 개선됐다.

분양관계자는 “동양파라곤Ⅱ 상가는 높은 개발호재와 경쟁력 있는 분양가로 임대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특1급 상가”라며 “오픈형 MD구성이 돋보이는 이 상가는 종합부동산세로부터 자유로운 투자상품으로 여윳돈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말했다.
분양가는 3.3㎡당 600~2,600만원선이며 중도금 30~40%는 무이자 융자가 가능하다.
<분양문의 031-613-909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