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 전국 판매 개시
삼성전자, ‘갤럭시S’ 전국 판매 개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6.2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삼성전자의 슈퍼 스마트폰 ‘갤럭시S’가 드디어 국내 시장에 출시됐다.

삼성전자는 24일 ‘갤럭시S(SHW-M110S)’를 SK텔레콤을 통해 본격 공급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출시 전부터 대기 수요가 많은 상황을 감안해 약 5만대에 달하는 초도 물량을 생산해 24일 수도권을 시작으로 25일부터 전국으로 공급을 확산할 예정이다. 이달 말까지 주문 물량은 총 30만대 규모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현재 글로벌 시장 수요를 고려했을 때 공급 물량이 출시 초기 다소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최대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물량을 우선 배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 출시에 맞춰 교육, 생활, 날씨, 뉴스, 증권 등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생활 친화형 애플리케이션을 삼성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삼성 앱스’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갤럭시S’는 4.0형(10.08cm) ‘슈퍼 아몰레드’, 9.9mm 초슬림 ‘슈퍼 디자인’, 멀티 앱스토어를 통해 제공하는 ‘슈퍼 애플리케이션’ 등 ‘3S’로 새로운 스마트폰 경험을 제공한다.

출시 가격은 94만원대로 소비자들은 2년 약정 기준의 SK텔레콤 올인원 4만5천원 요금제 가입시 20만원 후반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