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냥이 교육 프로그램, 의성군 어린이집 원어민 영어교실 운영기관으로 채택
귤냥이 교육 프로그램, 의성군 어린이집 원어민 영어교실 운영기관으로 채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귤냥이 교육센터 제공

(주)인식과사실의 귤냥이 교육센터 프로그램이 정부사업의 일환인 ”의성군 어린이집 원어민 영어교실 운영기관”으로 심사 결과 최종 선정되었다.

의성군은 도내 시, 군 가운데 처음으로 ‘어린이집 원어민 영어교실’ 운영을 시작하였으며, 영어교육 전문 기관인 (주)인식과사실의 귤냥이 교육프로그램과 협약서를 체결하여 3월부터 12월까지 영어 강사를 파견하여 영어교실을 운영한다.

귤냥이 교육센터 프로그램은 주 1회 13개 어린이집에 원어민 교사가 방문해 다양한 활동과 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영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주)인식과사실은 “Play is the Key to creativity.”, “Playing is Learning!” 이라는 슬로건으로 놀이와 활동 위주의 자체적인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교육 캐릭터 “귤냥이와 친구들”과 접목하여 대구 귤냥이 교육센터 1호점을 오픈하였고, 이미 대구 수성구에서는 시즌별 전석 마감을 기록, 대기생이 생길만큼 그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나아가 서울 강남 서초&반포 지역에서 귤냥이 교육 프로그램 오픈을 앞두고 있어 무료 체험 신청을 진행중이다.

(주)인식과사실 관계자는 “놀이를 통해 배움의 즐거움을 많은 아이들이 느낄 수 있도록 지역에 환경을 제공하고, 영재 창의 교육을 실현하는 교육 IP 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