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은평점, 리뉴얼 오픈 기념 새봄맞이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 은평점, 리뉴얼 오픈 기념 새봄맞이 행사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9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새 단장을 마친 롯데하이마트 은평점이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4월 5일 매장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본 행사를 개최, 18일까지 약 2주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 혼수 가전 할인 패키지를 통해 삼성, LG 등의 유명 가전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대형 TV부터 사운드바, 스피커, 세탁기, 건조기 등 다양한 가전 제품이 포함되어 있는 브랜드별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삼성 52%, LG 49% 등 할인율로 각 브랜드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최신형 가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은평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에서 만날 수 있는 삼성 AI 콤보 세탁기와 TV 프레임을 하나로 묶은 가전 콤보 패키지와 삼성 대형 TV 특별전은 한정된 수량을 제공한다.

LG 또한 워시타워와 스타일러, 스탠바이미, 대형 TV, 광파오븐 등 인기 가전 제품을 묶은 한정 수량 패키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결혼 성수기를 앞두고 있어 한정예약 상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제휴카드 발급이나 결제 조건 등을 충족하면 더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입주박람회 혜택으로 2% 추가 할인까지 가능하다.

나아가 롯데하이마트 은평점은 은평구 주민들을 위해 토탈 케어 서비스인 ‘홈 만능해결 서비스’도 지원한다.

해당 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가 처음부터 끝까지 100% 책임지는 서비스로, 집과 가전 관리에 필요한 가전클리닝, 홈클리닝, 보험, 이전설치, 수리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가전클리닝과 홈클리닝, 이전설치, 수리접수 4가지 부문에서 100% 보증제를 시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하이마트 은평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