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텍, SIMTOS 2024서 새로운 공구관리 시스템 '스마툴' SMT-2426S 공개
셀텍, SIMTOS 2024서 새로운 공구관리 시스템 '스마툴' SMT-2426S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셀텍은 SIMTOS 2024에 참가하여 IC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공구관리시스템 SMT-2426S를 공개할 예정이다.

'스마트한 공구관리 시스템 SMT-2426S'는 드릴, 탭 등의 공구툴에 대한 대여 및 반납을 편리하게 하는 장비로 통신을 통한 실시간 클라우드 데이터 재고관리가 가능하다.

사무실 PC는 물론, 핸드폰으로도 원격 제어가 가능해 단순 분출 자재 인원, 불필요한 노동력 절감으로 전문 자재 인원 본연의 업무에 충실 할 수 있도록 생산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다.

뿐만 아니라, 정확한 소모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적의 생산 재고관리를 도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절삭유 자동 희석장치'와 '폐 수용성절삭유 재생 재사용 시스템', 그리고 '스마트 쿨런트 관리 장비' 등 환경개선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러한 제품들은 폐절삭유의 재생과 재사용을 통해 기업의 ESG 실천에 도움을 준다.

셀텍의 부스에서는 ICT 기술과 ESG경영의 결합이 어떻게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기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셀텍은 환경과 기술의 융합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길을 제시할 계획이다.
SIMTOS 2024는 4월 1일부터 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킨텍스 제1~2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