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극단 SAM, 버키플래닛 주최로 뮤지컬콘서트 'SAM SHOW' 개최
일반인극단 SAM, 버키플래닛 주최로 뮤지컬콘서트 'SAM SHOW'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버키플래닛 제공
사진=버키플래닛 제공


지속적으로 성장하고있는 일반인극단SAM(SAM뮤지컬아카데미)이 화려한 무대를 펼치며 뮤지컬 콘서트 'SAM SHOW'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버키플래닛이 주최와 주관을 맡았으며, 오는 4월 14일 오후 2시, 오후 5시에 합정역 인근 지스페이스홀에서 열린다.
 
'SAM SHOW'는 일반인 배우 12명과 현직 배우 3명이 합동으로 무대에 서는 특별한 공연이다. 이들은 다양한 직업과 연령층의 사람들이 모여 구성된 일반인극단SAM(SAM뮤지컬아카데미)의 멤버로, 꾸준한 연습과 노력을 통해 뮤지컬과 연극을 선보이고 있다.
 
'SAM SHOW'에서는 그동안 축적된 다채로운 넘버들을 관객들에게 선보여 색다른 감동과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진행은 MC동준이 맡았으며, 일반인 배우의 출연진으로는 김은아, 김제우, 김채영, 김태의, 류하은, 신우진, 여형석, 이민주, 이은아, 조서원, 최영재, 황용운 배우가 출연한다.
 
주최와 주관을 맡은 버키플래닛 기획제작팀은 문화예술 영역에서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SAM SHOW'를 통해 일반인들의 뮤지컬을 지원하고 널리 알리는 것에 노력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버키플래닛은 문화예술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주력하고 있어, 이번 행사를 통해 예술과 문화를 보다 폭넓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의 세부 일정 및 관련 정보는 버키플래닛 공식 웹사이트 또는 SAM뮤지컬아카데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찾아볼수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