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팅박스-F&F엔터테인먼트, ‘유니스(UNIS)’ 공식 포토굿즈 전국 한정판매 이벤트
프린팅박스-F&F엔터테인먼트, ‘유니스(UNIS)’ 공식 포토굿즈 전국 한정판매 이벤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프린팅박스 제공
사진=프린팅박스 제공

콘텐츠 공유 출력플랫폼 ㈜프린팅박스는 F&F엔터테인먼트의 첫 그룹인 ‘유니스(UNIS)’의 데뷔일에 맞춰 포토 프린팅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콜라보 이벤트는 유니스 멤버들의 개인 컷과 단체 컷까지 총 9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포토 프린팅을 한정 판매하는 내용으로, 프린팅박스 공식 SNS 및 홈페이지와 앱, 그리고 유니스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된 7자리 인쇄 코드를 확인 후 프린팅박스 기기에 입력하면 출력이 가능하다.
 
프린팅박스가 설치된 전국 편의점과 대형 마트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프린팅박스 라운지 홍대점과 프린팅박스 플래그샵에서는 기존 진행 사이즈(4x6 size, 6x8 size)외 다양한 사이즈로 출력이 가능하다. 포토카드, A4 사진 인화, A3-A2 포스터 출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공식으로 발행된 이미지를 원하는 사이즈로 소장할 수 있다.
 
프린팅박스 기기는 현재 전국 1,200여 대 설치되어 있으며, 프린팅박스 전용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설치점의 위치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또한 원하는 지역의 설치점 위치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프린팅박스 관계자는 “유니스의 데뷔 기념 공식 이벤트인 만큼 이번 이벤트는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K-아티스트뿐 아니라 글로벌 아티스트들까지, 전 세계 팬들을 위한 콘텐츠 공유 출력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