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가9, 통합멀티미디어 시스템 도입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 출시
보가9, 통합멀티미디어 시스템 도입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가9 제공
보가9 제공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 전문 특장 기업 (주)보가가 통합멀티미디어 시스템을 도입한 보가9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을 출시하며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존 모델 라인업에서 디럭스 모델을 출시하여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모델로 고객 선택의 다양성을 제시하는 보가9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은 리모컨이 필요 없는 통합 컨트롤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차별화된 차량 제어 경험을 제공한다.
 
보가9 리무진 전동 패드를 통해 전동 시트제어, 안마, 무중력모드 컨트롤, 차량내 라이팅 시스템, 2열 공조 컨트롤, 미디어 시청 등을 간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으며, 2열의 29인치 모니터와 천장 55인치 모니터를 모두 터치 스크린을 통해 손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보가9에는 고사양 PC 기반의 통합 멀티미디어 컨트롤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1열 파노라마 모니터, 2열 29인치 모니터, 실내 55인치 천장 모니터 총 3개의 모니터를 통해 넷플릭스, 유투브, 디즈니 등 다양한 OTT 기능과 PC 기능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는 전세계 최초로 탑재된 멀티미디어 시스템으로, 모든 트림에 기본 옵션으로 적용되어 있다.
 
㈜보가 관계자는 “현재 보가9은 고객 맞춤 방식으로 제작되며 색상 및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고사양 PC기반 통합의 멀티미디어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보가9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보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