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상회, '니플패치' 특허청 상표권 획득
손님상회, '니플패치' 특허청 상표권 획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6 16:2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님상회 제공

‘손님상회’가 출시한 ‘니플패치’가 국내 특허청 및 글로벌 상표권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니플패치는 현재 세계 10개국에 상표 출원 중이며, 이중 2개의 상표권을 획득했다.
 
‘손님상회’는 국내 최초 실리콘 니플패치 제조 기술을 보유한 브랜드로, ‘니플패치’는 2021년부터 3년 연속 ‘온라인 니플패치 부문 만족도 1위'를 수상한 제품이다.
 
손님상회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판매 랭킹, 인지도 등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 나가기 위해 큰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케이스 디자인 및 문구 카피 제품으로 인한 구매 혼동에 불쾌함을 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데 유사품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라며 “반드시 제품에 부착된 모델명인 Silica gel sticker 문구를 확인해야 한다. 또한 손님상회 판매처를 확인하여야 한다”고 당부했다.
 
니플패치는 바이오 실리콘 재질을 적용했으며, 흐르는 물에 가볍게 세척할 수 있어 재사용이 가능하고, 용도와 가슴 모양에 따라 접착력과 커버력을 자유롭게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유명 방송인겸 유튜버가 극찬한 상품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업체에 따르면, 니플패치는 국내 최초 실리콘 니플패치 제조기술(Silicone tech)을 적용한 브랜드로서 상표 2 종을 가지고 있는 명실상부한 니플패치 유통 및 제조 브랜드라고 한다.
 
손님상회 관계자는 “니플패치는 원형, 꽃무늬 2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다. 피부 자극을 줄이고 접착력을 높인 부분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솔비 2024-03-26 16:59:48
진짜 인생템입니다. 요기 브랜드 혜자템!!

A1 2024-03-26 16:52:51
이제품 너무 좋아요~ 정품이라 믿고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