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엠서치마케팅’, ‘한국디지털광고협회’ 가입
종합광고대행사 ‘엠서치마케팅’, ‘한국디지털광고협회’ 가입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광고대행사‘엠서치마케팅’이 ‘한국디지털광고협회(KODA)’에 지난 25일 가입했다고 밝혔다.

엠서치마케팅의 협회 가입은 디지털 마케팅 영역에서 집단적인 전문 지식과 자원을 활용하여 디지털 마케팅 업계의 혁신과 성장을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는 한국에서 디지털 광고 부문을 형성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오랫동안 인정받아 왔다. 윤리적 기준을 유지하고, 교육 기회를 장려하며, 업계 전문가들의 협력 커뮤니티를 촉진하겠다는 약속으로, 한국디지털광고협회는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의 이러한 목적은 모범 사례를 수립하고 업계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촉진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이와 동시에 엠서치마케팅은 최적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에이전시로서 두각을 나타냈다. 새로운 접근 방식과 가시적인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한 시도로 유명한 엠서치마케팅은 다양한 기업들이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고 초과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었다. 최신 기술과 데이터 기반 전략을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두면서 회사는 디지털 광고 환경의 복잡성을 효과적으로 탐색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정받았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엠서치마케팅의 한국디지털광고협회 가입은 한국의 디지털 광고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야심찬 목표를 가지고 추진한 것이다.”라며 그 의지를 전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인공지능 마케팅 도구의 개발과 실행, 종합광고대행 업계의 표준 수립, 그리고 디지털 광고 전문가들과 광고주의 요구에 맞춘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