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태만상 황태진국, 오더메이드 제품으로 강원도 전통의 맛 선보여
황태만상 황태진국, 오더메이드 제품으로 강원도 전통의 맛 선보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출신 셰프 오승철이 이끄는 (주)마카푸드와 먹방 유튜버 허민오의 (주)만두제작단이 공동 개발한 '황태만상 황태진국'이 오더메이드 제품으로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강원도 전통 방식을 고수하여 제조되었으며, 황태살과 국내산 들기름이 함유되어 있다.
 
한화리조트 총괄세프 출신인 오승철 대표의 특별한 레시피와 강원도의 전통 방식을 활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강원도 인제 용대리 황태덕장에서 건조한 황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황태만상 황태진국'은 황태살과 국내산 들기름으로 12시간 동안 우려내어 깊고 진한 맛을 얻었으며 이를 통해 오리지널 강원도의 황태 요리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가정간편식(HMR)으로서 고단백 저칼리로 식품으로 아이와 성인 모두 섭취 가능하다.
 
또한 1인가구 혼밥, 캠핑, 비상식량, 해장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이 가능하고 기본 육수로 활용하여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고 한다.
 
허민오 대표는 “먹방 유튜브를 통해 많은 이들과 소통하며 느낀 감동과 맛을 제품에 담아냈다”며 “먹방 유튜버의 감성이 담긴 이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오승철 대표는 “한화리조트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와 맛에 대한 감각을 키웠다며 황태만상 황태진국'은 그의 미식적인 감성이 담긴 제품으로, 한끼 식사에서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