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터스월드,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이신영, 임형국 소속사 공개 오디션 개최
액터스월드,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이신영, 임형국 소속사 공개 오디션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터스월드 제공
액터스월드 제공

 

액터스월드스튜디오(이하 액터스월드)는 오는 5월 12일 배우 지망생들을 위한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소속사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이하 포레스트)는 배우 이신영, 임형국, 김민주, 최은경, 장하란 등이 소속된 전문 배우 매니지먼트 기업이다.

포레스트 관계자는 신인 배우가 오랜 기간 지속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공개 오디션을 기획했다. 아울러 올해 최고의 루키를 발굴하기 위해 액터스월드와 협업하여 오디션을 성공적으로 개최한다는 각오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전공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접수 후 1차 서류 심사, 2차 실물 오디션, 3차 심층 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차 오디션은 오는 5월 12일 일요일 액터스월드 본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포레스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체계적인 배우 활동 지원을 받는다. 공개 오디션 관련 상세 정보는 액터스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액터스월드는 배우 지망생들을 위해 다양한 오디션을 개최하고 있으며 일반 교육생도 상시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