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아크' X 'Aoi Hinamori' 콜라보 이벤트와 '용병단 대전' 베타 테스트 출시
'코드 아크' X 'Aoi Hinamori' 콜라보 이벤트와 '용병단 대전' 베타 테스트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드아크 제공
사진=코드아크 제공

Neversoft에서 배급하는 성인 모바일 게임 '코드 아크'가 20일 버튜버 'Aoi Hinamori'와의 콜라보와 콜라보 이벤트 '뱀파이어 간호사의 이세계 진료' 및 신규 시스템 '용병단 대전'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버튜버 콜라보 이벤트 '뱀파이어 간호사의 이세계 진료' 출시, Aoi가 플레이어와 함께한다.
 
캐릭터의 배경은 “국경 없는 의사회 본부에 Aoi라는 신입 간호사가 왔다. 이 간호사가 입사한 이후로 우연히 많은 환자에게 인간의 피를 갈망하는 증상이 생겼는데 신입이 의심스럽지만 증거가 없던 도린과 조이스는 테스트를 하기 위해 Aoi에게 임무를 맡기기로 한다. 과연, 숨겨진 사실은 무엇이고 일은 어떻게 커진 걸까?”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캐릭터 Aoi Hinamori는 신원 미상의 간호사 스트리머로 과감하고 솔직하며 다정하다. 그녀의 치료를 받은 수많은 환자에게 어떠한 세계로 가는 방법을 찾아 달라고 부탁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여 이벤트 코인인 '엣취냥 인형'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엣취냥 인형으로 이벤트 상점에서 복수 장비 'Aoi의 간호사 모자'로 교환할 수 있다.
 
Aoi Hinamori 등장 기념, 출석하고 Aoi 모집 계약 획득, 희귀 5성 단원 '레사몬드' 출현 확률 대폭 상승한다.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Aoi의 7일 출석 이벤트 '병 들어도 할 건 해야지!'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출석을 모두 완료할 시, 50장의 Aoi 전용 모집 계약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시스템 '용병단 대전' BETA 출시, 보상인 '신비로운 계약'이 추가됐다.
 
'용병단 대전'은 최소 6레벨 용병단과 16명의 동료가 합심해서 참여해야 한다. 용병단 대전에 참여하는 동료는 2개의 수비팀을 구성해야 하고 매 팀은 3명의 단원으로 구성되며 거점의 배치는 용병단의 단장과 부단장이 맡는다.
 
'용병단 대전'은 매주 월, 수, 금에 개방되며 두 용병단은 격렬한 공격을 진행할 수 있다. 상대의 거점을 성공적으로 파괴할 때마다 상응하는 파괴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코드 아크'의 다양한 캐릭터 정보 및 최신 이벤트는 코드 아크 관련 커뮤니티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