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올드머니룩 트렌드 맞춤 고급 스니커즈 라인 제안
닥스, 올드머니룩 트렌드 맞춤 고급 스니커즈 라인 제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닥스 제공
사진=닥스 제공

정통 유러피언 스타일의 대표 브랜드 닥스 슈즈(DAKS SHOES)가 올 봄 패션 트렌드에 발맞춰 클래식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의 고급 스니커즈 ‘DMK455’를 제안한다.
 
해당 제품은 조용한 럭셔리와 올드머니룩 트렌드를 완벽히 반영하여,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DMK455’는 닥스만의 아이덴티티를 현대적 기술인 레이저 기법으로 표현한 고급 스니커즈로, 이태리에서 수입된 고급 슈레이스를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편안한 쉐입의 라스트와 오쏠라이트(Osolite) 전체 인솔을 사용하여 뛰어난 쿠션감과 함께 착화감을 제공하며, 두께감 있는 아웃솔에 고급스러운 대다리 포인트를 더해 키높이 효과까지 선사한다.
 
또한 디자인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으며, 고급스러움, 품질, 가치, 내구성 등 닥스 슈즈가 지향하는 모든 가치를 담고 있다. 간절기 코디에 완벽하게 매치되어, 봄맞이 패션 업데이트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예정이다.
 
닥스 슈즈의 고급 스니커즈 ‘DMK455’는 DFD 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여기에 DFD 몰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20%의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닥스 슈즈는 고급스러움과 품질, 가치, 내구성, 신뢰, 믿음을 기반으로 세계적인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