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컴퍼니솔루션, ‘안전성을 개선한 중문 기술’ 개발 및 특허출원
프라임컴퍼니솔루션, ‘안전성을 개선한 중문 기술’ 개발 및 특허출원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4.03.2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임컴퍼니솔루션 제공
프라임컴퍼니솔루션 제공

주식회사 프라임컴퍼니솔루션(대표 전지호)이 주거 생활의 안전과 편의성 향상을 위한 ‘안전성을 개선한 중문 및 이의 제조 방법’을 개발, 특허를 출원했다고 발표했다. 이 기술은 기존 중문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사용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혁신적 접근을 제시한다.
 
주거 안전과 편의성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주식회사 프라임컴퍼니솔루션은 중문의 구조, 재료, 제조 공정을 개선하여 충격에 강하고 쉽게 개폐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 이는 구조적 안정성 강화, 사용자 편의성 증대, 환경 친화적 제조 방법을 포함한다.
 
전지호 대표는 “이 기술이 가정 생활 방식을 변화시킬 잠재력을 가지며, 사용자에게 더 안전하고 편안한 주거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또한 이 기술은 상업 공간과 공공 시설에서도 그 적용 가능성이 높아 사회 전반의 안전 기준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프라임컴퍼니솔루션 연구개발팀은 사용자 조사와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토타입을 테스트하며 최종적으로 사용자 친화적이면서도 안전한 중문 기술을 완성했다. 주식회사 프라임컴퍼니솔루션은 이 기술을 국내외 시장에 적용하여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친환경 재료와 공정에 대한 연구를 계속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개발로 주식회사 프라임컴퍼니솔루션은 주거 생활의 안전과 편의를 증진시키는 중요한 이정표를 세우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