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시작을 말하는 StudioD 첫 공식 음원, UNIVERSE - HOTHA 발매
봄의 시작을 말하는 StudioD 첫 공식 음원, UNIVERSE - HOTHA 발매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D 제공
사진=스튜디오D 제공

 봄을 만끽할 수 있는 경쾌한 리듬에 베이스와 드럼 그리고 기타까지. 한국형 시티팝의 곡으로 신인 가수 UNIVERSE의 첫 싱글 앨범이 발매됐다.

StudioD의 첫 공식 아티스트 UNIVERSE는 첫 발매 이벤트로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서울 그리고 경기권까지 한해서 무료로 축가 이벤트를 한다.

우리의 봄은 언제나 새롭고 따스하다. 겨울을 떠나 보낸 후, 가볍고 시원한 바람만이 곁에 남아 기분 좋은 날씨를 선사한다. 

'봄꽃, 한강의 윤슬, 봄밤의 추억'과 같은 말랑한 단어들이 마음을 두드리는 계절, 바로 봄이다.벚꽃과 함께 흩날리는 꽃내음이 봄의 소식을 알리듯, 봄을 전하는 곡이 탄생했다.

스트링과 브라스 리듬의 노래 'HOT~HA~'는 봄날의 즐거움과 상쾌함을 느끼게 해주는 곡이다.

'HOT~HA~'라는 제목은 코러스 라인에 표현된 의성어로, 봄날의 싱그러움을 담은 의미이다.  UNIVERSE의 보이스가 지닌 특유의 상큼함 또한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다가올 봄을 예찬한다.

StudioD는 대동산업주식회사와 원은호작곡가와 황규동작곡가가 협업해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싱어송라이터에게 뮤직비디오 및 라이브클립을 무상으로 제작하여 음반사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축가 접수는 Studio D 공식 인스타 및 유튜브에서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