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C, 과거 향수 불러오는 모바일게임 ‘HMC 클래식 어드벤처’ 출시
HMC, 과거 향수 불러오는 모바일게임 ‘HMC 클래식 어드벤처’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MC 제공

HMC(홀스매니아)는 과거의 클래식 게임들에 경의를 표하는 새로운 모바일 게임 ‘HMC 클래식 어드벤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MC 클래식 어드벤처’는 과거의 게이밍 경험을 현대적 기술과 결합하여, 모든 연령대의 게이머들에게 새롭지만 익숙한 경험을 제공한다.
 
모바일게임 ‘HMC 클래식 어드벤처’는 픽셀 아트 스타일의 그래픽과 8비트 사운드트랙을 특징으로 하며, 이는 80년대와 90년대 초반의 비디오 게임을 연상시킨다. 게임은 다양한 레벨과 도전 과제를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다채로운 환경과 캐릭터를 탐험하면서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의 핵심은 간단하면서도 깊이 있는 게임 플레이에 있다. 플레이어는 전략적 사고와 빠른 반응 속도를 바탕으로 장애물을 극복하고, 적들을 물리치며, 숨겨진 보물을 찾아야 한다. ‘HMC 클래식 어드벤처’는 모든 나이대의 게이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HMC(홀스매니아) 관계자는 출시 기념 행사에서 “우리의 목표는 과거의 게임들이 주었던 그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현대적인 터치와 결합하는 것이었다”라며 “‘HMC 클래식 어드벤처’는 그 시대를 경험한 세대는 물론, 새로운 세대의 게이머들에게도 우리의 게임 문화 유산을 소개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