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 Wellcare, 창업설명회 성료…”헤드스파의 새로운 기술도입”
DIO Wellcare, 창업설명회 성료…”헤드스파의 새로운 기술도입”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o wellcare 제공

 (주)F2MG글로벌뷰티그룹(대표 김선미)의 Beauty 브랜드 ‘Dio wellcare’는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광주 F2MG 뷰티 그룹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서 헤드스파의 새로운 기술 도입으로 3일 연속 상담 만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설명회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Dio wellcare는 특색있는 기기 및 수기관리, 병원입점,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혜택으로 뷰티샵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그 결과로 기간 내내 상담석이 만석을 이뤄냈다고 덧붙였다.

업체 측은 참가 기간 동안 ‘창업성공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예비창업자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달했다. 또한 단순한 창업비용 안내가 아닌 뷰티업종 시장의 흐름부터 예비창업자의 예산과 상황에 맞는 1:1 맞춤상담을 진행했다.

Dio wellcare 제공 아울러 해당 브랜드는 설명회에서만 진행하는 창업혜택을 현장에서 공개했다. 또한, 매출에 직결되는 공격적인 마케팅, 프로모션 노하우를 공개하며 예비창업자를 공략했다.

Dio wellcare 관계자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효율적인 인건비 활용이 가능한 인턴쉽제도등 자사의 강점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확실히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도가 집중되는 것을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었다.” 라며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인 오랜 노하우로, 앞으로도 뷰티샵 창업 시장을 선두하는 브랜드로 앞장서며 성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Dio wellcare 본사에서 2024. 3월 29일, 4월 9일 창업성공전공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