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사이버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및 미용전문학사 취득과정 모집
에듀사이버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및 미용전문학사 취득과정 모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사이버평생교육원(대표 손기일)’이 종합미용면허증 및 미용전문학사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사이버 평생교육원의 종합미용면허증 취득 과정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다양한 미용 분야에서 요구되는 이론과 실무교육을 진행하는 것으로, 전문 미용인 및 창의적인 뷰티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학점은행제 미용학 과정은 미용 전문 학사 및 미용종합면허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 특히 미용종합면허증은 헤어, 네일, 피부, 메이크업 등 모든 분야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종합 자격증으로 미용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서 시술, 창업 등이 가능하다고 한다,
 
미용종합면허증은 미용 관련 고등학교 혹은 전문대학 졸업자, 미용 관련 국가자격증 소지자, 미용 관련 기술 고등학교 1년 이상 수료자만 발급이 가능하다. 평소 미용 분야에 관심이 많거나 이직을 꿈꾼다면 미용학 학위를 취득할 경우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점은행제를 활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라는 설명이다.
 
학점은행제 미용학 과정은 온라인으로 제공되어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사이버 평생교육원에서는 전문적인 과정을 제공하고자 개인맞춤 학습설계를 진행하고 있으며, 학위 및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듀사이버평생교육원은 교육부 평가 인정을 받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종합미용면허증 취득 전과목을 보유하고 있다.
 
미용학 뿐만 아니라 경영학, 사회복지학 등 다양한 학점은행제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사회복지사 과정은 사회복지현장실습 과목도 운영하고 있다. 입학문의 및 상담신청은 에듀사이버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본사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