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프레쉬(AFRESH), 24SS 신제품 ‘무신사’ 단독 할인전 진행
어프레쉬(AFRESH), 24SS 신제품 ‘무신사’ 단독 할인전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어프레쉬(대표 최동환)가 24SS 신제품과 함께 무신사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포츠웨어 상품에 대해 단독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온라인 패션몰 ‘무신사’를 통해서 4월 7일까지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명에 한해서 어프레쉬 숄더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무신사 단독 할인전을 통해 어프레쉬(AFRESH)는 대표 상품인 에어스트레치 후드 집업 자켓을 비롯해 카고 조거팬츠, 후드 집업 자켓, 에어스트레치 쇼츠 및 숏슬리브, 바람막이, 트레이닝복 등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어프레쉬(AFRESH)는 일상생활 어디에서나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감성과 편안하고 실용적인 착용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트렌드에 민감한 20대와 30대를 타깃으로 하는 하이 퀄리티 스포츠 웨어 브랜드이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골프, 러닝, 등산, 테니스, 헬스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포츠 패션의류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어프레쉬’는 지난 3월 무신사 에너지위크 행사를 통해서 인기 제품 ‘에어스트레치’ 제품의 주문량이 대폭 상승하는 등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어프레쉬 관계자는 “어프레쉬는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만족시키며 취향이 뚜렷한 MZ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더욱 편리하게 다양한 스포츠웨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트렌디한 스포츠웨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