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타임즈’, 먼지 없는 고양이 모래 첫 구독 무료 및 기부 이벤트 “
‘미우타임즈’, 먼지 없는 고양이 모래 첫 구독 무료 및 기부 이벤트 “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구독 서비스 ‘미우타임즈’가 먼지 없는 벤토나이트 ‘미우타임즈 엑스퍼트 모래’출시를 기념해 유기동물보호소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기묘 보호시설의 고양이 배변 환경 개선을 위해 기획됐다. 3월 25일부터 31일까지 미우타임즈 신규 구독자 1명당 미우타임즈 모래 1kg을 누적해 기부한다. 신규 구독자는 첫 구독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우타임즈에서 신규 출시한 ‘미우타임즈 디 엑스퍼트’ 모래는 자체 개발한 정제수 코팅 모래로, 최적의 수분배합비로 미국와이오밍 A+등급 벤토나이트를 코팅해 먼지 날림이 현저히 적은 것이 특징이다. 

미우타임즈 관계자는 “고양이 모래는 고양이의 삶의 질에 가장 많은 영향을 주는 제품이다. 미우타임즈는 자체 개발한 먼지 제로 시스템으로 24번 집진을 통해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한 모래를 제공한다“며 “이번 이벤트로 모래 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다묘 환경의 보호소에 먼지 없는 모래를 기부해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우타임즈는 복잡한 유통구조로 고가의 가격을 책정하는 시장 관행을 없애기 위해 100억을 투자해 모래 채굴부터 생산, 유통, 판매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죽했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15개국의 광산과 원물 직계약을 체결해 300여 개 벤토나이트 원물 샘풀을 재가공, 자체 개발한 블렌딩 레시피로 모래 품질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있다. 또한 20년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먼지 제로 시스템 2.0’으로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한 모래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