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컴프레셔, 공기살균기 ‘슈퍼크린케어’ 모델 론칭
㈜대우컴프레셔, 공기살균기 ‘슈퍼크린케어’ 모델 론칭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컴프레셔 제공
대우컴프레셔 제공

 

 토탈 에어 솔루션 전문 브랜드 네오아미코를 론칭한 (주)대우컴프레셔가 최근 공기살균기 신모델 ‘슈퍼크린케어(DC50BDAAA)’를 출시했다
 
네오아미코 ‘슈퍼크린케어’는 UV-C LED와 TiO₂ 광촉매 필터를 통해 공기 중에 부유하는 세균, 바이러스,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분해하여 제거한다.
또한, ㈜대우컴프레셔는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저온 제습 기술을 적용해 사계절 내내 실내 온도 상승 없이 적정 습도를 유지하여 곰팡이, 빈대 등 유해 물질의 활동성을 저하시키는 기능을 갖췄다.
 
슈퍼크린케어는 국내 공인기관(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에서 진행하는 공기정화성능 시험(바이러스, 세균, 탈취, 오존, 소음)을 모두 통과하였으며, 한국오존자외선협회에서 부여하는 공기살균기 인증(GA)을 취득하고 조달청 및 S2B 물품으로 등록되어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등에 공급하고 있다.
 
 ㈜대우컴프레셔 최장술 대표이사는 “슈퍼크린케어는 24시간 내내 작동해도 월 5,000원 이하로 전기료 부담이 없고 워셔블 프리필터 등을 적용해 유지 보수 비용이 굉장히 적은 편”이라며,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성능뿐만 아니라 고객 편의성도 꼼꼼하게 생각한 공간 케어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