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바드, 맞춤형 디저트 제안 플랫폼 및 콜드체인 관련 특허 5건 출원
(주)신바드, 맞춤형 디저트 제안 플랫폼 및 콜드체인 관련 특허 5건 출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바드는 국내10만 카페를 비롯한 호텔, 리조트, 기업체 B2B 식품 베이커리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하이푸디’라는 디저트 유통 플랫폼을 운영하는 10년차 디저트 유통 전문 기업이다.
 
이은성 대표는 고객이 접하는 플랫폼과 식품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는 콜드체인 기술이 고객 관리 효율과 물류 유통 최적화 기술이라는 확신이 들어 연구하고 최근 플랫폼 및 콜드체인 관련 특허 5건을 출원했다.
 
주요 특허는, 개인별 칼로리, 영양 맞춤형으로 디저트를 제안하는 플랫폼 서비스. 즉, 스널 가이드처럼 개인별로 디저트 맞춤 제안이 가능하다.
 
두번째 특허는 고객경험 관리 및 효율화를 위한 플랫폼 UX 디자인으로, 고객 이용 시에 더 효율성 있고 편리하게 관리 가능한 장점이 있다.
 
세번째는 콜드체인 특성에 맞게 최적의 품질을 보장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냉동식품과 베이커리를 최적의 품질로 유지하는 콜드체인용 보냉박스에 대한 특허이다.
 
㈜신바드가 출원한 특허는 스마트폰 시대에 디저트 맞춤형 트렌드를 꿰뚫어보는 유통 플랫폼의 역할을 함으로써, 건강과 개인맞춤형의 식단 서비스로의 확장까지 기대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다.
 
㈜신바드의 이은성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편의와 디저트의 관한 많은 지식을 통해 더욱 발전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한편, ㈜신바드는 지난해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하고, 올해는 벤처기업인증을 준비중에 있다. 신바드의 자사 B2B 브랜드는 고품질, 호텔형 베이커리로 입소문이 나 주요 골프장과 5성급 호텔에도 입점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