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코리아, ‘2024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에스프레소코리아, ‘2024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프레소코리아 제공
사진=에스프레소코리아 제공

커피 수입 로스팅 가공 전문 기업 ‘㈜에스프레소코리아’가 21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커피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한국커피연합회가 주최하는 2024 서울커피엑스포는 카페 운영의 모든 것들을 선보이는 국내 유일 B2B 커피산업 전시회로, ▲머신‧장비 ▲음료(원부재료, 완제품) ▲디저트‧베이커리 ▲주방설비‧기계 ▲리빙‧키친웨어 ▲포장‧패키징 ▲매장 인테리어‧가구 ▲매장용 IT 솔루션 ▲친환경 솔루션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에스프레소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원두뿐만 아니라 유기농 티백 및 드립백 커피, 콜드브루와 같은 커피 제품과 더불어 전문기기 및 장비 등 카페 산업에 필요한 모든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재 현장에서 본사 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커피 관련 업계 종사자들을 비롯한 많은 방문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에스프레소코리아는 자사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보니또커피’의 새로운 시그니처 음료인 코코넛 커피를 소개한다. 코코넛 커피는 베트남에서 건너온 리얼 코코넛으로, 그 자리에서 열매의 원액을 직접 추출해 진한 에스프레소와 섞어 만들어진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로, 방문객들에게 이를 무료로 제공하여 보니또커피의 독특한 음료와 시그니처 커피를 선사한다. 

에스프레소코리아 정경석 대표는 “에스프레소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새롭게 출시한 3가지 원두를 시음해 볼 수 있는 B2B를 위한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라며 “이벤트 현장에서 독점적으로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이는 새로운 블렌딩 주인을 찾기 위한 특별한 기회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프레소코리아는 유기농 생두를 직수입해 로스팅하고 유통까지 진행하며 유기농 커피 사업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는 기업으로, 지난 1월에는 EBS의 ‘극한직업-커피와 빵’ 편에서 대형 로스팅 공장의 하루 일과와 로스팅 과정을 소개했다. 아울러 건강을 생각하는 커피 기업으로써 유기농 커피와 페어트레이드 커피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