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다이브, '벚꽃축제 진해군항제' 어플 출시
뉴다이브, '벚꽃축제 진해군항제' 어플 출시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4.03.2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다이브 제공
뉴다이브 제공

문화·예술 콘텐츠 기업 (주)뉴다이브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벚꽃축제인 진해군항제를 알리기 위한 '진해 군항제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였다.
 
(주)뉴다이브(대표이사 이찬민)는 현재 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인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비스페이스(b-space)에 입주해 있으면서, PIPA 부산정보기술협회, KOVA 벤처기업협회 부산지회, 부산메이커스협회 등 부산지역에서 다양한 기업들과 협력 및 네트워킹을 구축하면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벚꽃축제인 진해군항제를 알리기 위해 처음 도입되는 '진해 군항제 어플리케이션'은 축제기간인 3월 22일부터 4월 1일까지 진해지역 내에서 진행되는 진해군항제 행사 일정과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담고 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올해 진해군항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정보·안내는 물론이고, 추천코스와 맛집 제공, 주차장과 화장실 길찾기 서비스 제공, 그리고 현장의 실시간 교통상황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cctv와 연계한 교통정보상황 제공 및 무료 셔틀버스 안내까지 축제의 정보와 현장을 보다 더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해 군항제'를 검색하여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