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글위글X틱톡 라이브, 콜라보레이션 ‘곰이 왔나봄’ 이벤트
위글위글X틱톡 라이브, 콜라보레이션 ‘곰이 왔나봄’ 이벤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글위글 제공
위글위글 제공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이 틱톡과 함께 ‘곰이 왔나봄’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이해 일상 속 즐거움을 선물하는 위글위글과 틱톡이 만나 새로운 재미를 주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리워드는 해당 이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틱톡 라이브 로고 의상을 입고 있는 ▲위글베어 인형, 위글위글의 대표 IP로 귀여운 포인트를 준 ▲스마일 위 러브 콜라보 그립톡, 위글위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열 수 있는 ▲위글위글 도산점 VIP 팬 이벤트 등으로 구성했다. 또 실물 리워드 뿐만 아니라 아바타 프레임, 폭죽카드 등 틱톡 라이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틱톡 플랫폼에서 위글위글 콜라보 스페셜 이펙트도 새로 런칭 되었다.  해당 스페셜 이펙트의 틱톡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많은 한국 크리에이터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위글위글 관계자는 “위글위글은 확장성이 뛰어난 디자인IP를 바탕으로 리빙, 테크, 키즈 등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틱톡 라이브 코리아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