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감성, 작가 ‘MUNDO’와 협업, 여덟 번째 진심ART콜라보 진행
진심감성, 작가 ‘MUNDO’와 협업, 여덟 번째 진심ART콜라보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심감성 제공

온라인 리빙브랜드 진심감성(대표 김진우, 이하 진심감성)이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MUNDO 작가와의 진심ART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여덟 번째 문화예술콘텐츠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진심아트컬래버레이션은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동 중인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공간에 아트 콘텐츠를 손쉽게 접목시킬 수 있는 리빙 및 인테리어 문화예술엽서를 선보이는 브랜드 진심감성의 프로젝트다. 이를 통해 진심감성은 공간의 재창조와 예술적 감성을 중시하는 MZ 고객층 및 1인 가구에게 색다른 문화예술의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작가 ‘MUNDO’는 흐릿한 시선으로 담아내는 세상을 보여주는 작가로, 사람은 모든 순간을 기억에 담지만 기억은 대부분 흐려진다는 점을 알려주고 있다. 흐려진 기억 속에서 색이 바랜 부분도 있지만, 순간의 색이나 향, 온도 그리고 감정이 남아있는 부분도 있어 흐릿해진 추억을 색으로 담아내는 작업을 통해 사람들의 기억 속 감정과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진심감성 관계자는 “작가 ‘MUNDO’는 스페인어로 세상, 사회, 천체 등을 의미한다”라며 “’MUNDO’ 작가는 공간에 사용되는 라임 플라스터(Lime Plaster)로 세상을 담아내고, 표현하고자 하는 작가다. 저마다의 취향을 모아두는 장소 어디에든 문도(MUNDO)의 세상이 담겨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심감성은 고물가, 인플레이션 시대를 맞이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저렴하고 기능적인 리빙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생활수납용품을 제조 및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