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프로젝트형 JAVA&Spring 백엔드 개발자 과정 모집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프로젝트형 JAVA&Spring 백엔드 개발자 과정 모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여성가족부 직업훈련 ‘JAVA&Spring 백엔드 개발자 과정(4/15~9/26)’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JavaScript, DataBase, 리눅스, Docker, JSP, AWS, JAVA, Spring, SpringBoot, Project개발 등 직업 전문 교육을 비롯해 개별 상담과 취업 코칭 등 취업 대비 교육과 기업체 현장실습 등을 통해 개발자 직무로의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커리큘럼이다.

지난 해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023년 JAVA풀스텍개발자 과정을 운영했으며 해당 과정을 통해 정규직 취업률 82%라는 우수한 성과를거두었다고 한다.

2024 ‘JAVA&Spring 백엔드 개발자 과정’은 기업 현업 적용도 조사를 통해 기술의 선택과 집중의 필요성 등을 보완한 커리큘럼으로, 취업 대비 프로젝트 수행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실무 적응성이 높은 백엔드 개발자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다.

이를 위해 총 799시간의 오프라인 수업을 통해 참가자들이 총 3차례의 프로젝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외에도 취업담당자를 통해 심층 취업상담과 연계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취업 의사가 분명하고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 의지가 있는 20~39세 미취업 청년 여성은 거주지 및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관련 전공이나 경력자,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거나 HTML, CSS, JavaScript 등 웹 언어 학습 경험이 있다면 우대한다.

여성가족부 고부가가치 직업훈련으로 교통비 지원 총 97만원 상당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러한 혜택은 매달 출석률 80% 이상을 달성해야 한다. 현직자멘토링, 특강, 전담 직업 상담사의 취업 지원 등이 제공되며 자부담금 10만원은 교육을 모두 수료할 경우 50%, 취업에 성공할 경우 추가 50%를 환급한다.

‘JAVA&Spring 백엔드 개발자 과정’ 참가를 희망하면 사전에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직종 설명회 참가를 신청해야 한다. 4월 8일(월) 진행되는 직종설명회에 참가하여 직업훈련 참가 신청서, 이력서(증명사진 포함)을 제출하고 서류전형 후 당일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JAVA&Spring 백엔드 개발자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