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라이즈, 글로벌쉐어에 5억원 상당 건강기능식품 기부
(주)엔라이즈, 글로벌쉐어에 5억원 상당 건강기능식품 기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라이즈 제공
엔라이즈가 글로벌 구호단체인 글로벌쉐어에 5억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 사진은 용산구 푸드뱅크마켓센터 송재우 센터장(왼쪽)과 글로벌쉐어 최석훈 팀장(가운데),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오른쪽)가 기념 촬영/엔라이즈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이하 엔라이즈)가 지역사회 취약 계층 이웃들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고자 글로벌 구호단체인 글로벌쉐어에 5억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엔라이즈가 글로벌쉐어에 기부한 물품들은 서울 경기 31개 지역의 푸드뱅크/푸드마켓으로 이관되어 해당 지역의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등의 단체에 전달되거나 사회적 약자분들이 무료 구입할 수 있도록 배포될 예정이다.

기부된 건강기능식품에는 관절 및 연골 건강 엠에스엠 제품, 뼈 건강 칼슘&비타민D 제품, 장 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등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7개 품목의 제품들이 포함되었다.

한편,  엔라이즈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한 생활에 기여하겠다는 기업 목표에 맞추어, 고객뿐 만 아니라 지역사회 공동체로 그 대상을 확장하는 차원에서 건강기능식품 기부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기부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취약계층 이웃들의 건강유지와 건강증진에 도움을 드리고자 추진되었다.

엔라이즈측은  “건강에 보다 유의해야 할 환절기를 맞아 사회적 배려가 필요하신 이웃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 전반의 건강 관리 이슈에 관심을 기울이고 작으나마 기여할 수 있도록 기부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