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에스, 필리핀 국영 석유회사와 협약
㈜에스씨에스, 필리핀 국영 석유회사와 협약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씨에스 제공
사진=에스씨에스 제공

(주)에스씨에스(진형규 대표)는 필리핀 국영 석유 회사인 "Philippine National Oil Company"(PNOC)를2월말에 방문해 한국&필리핀 "태양광발전, ESS"의 열관리 시스템 산업발전과 교류 활성화에 관한 실무적인 협력을 이뤄냈다고 밝혔다.

'진형규'(에스씨에스 대표)'는 "이번 필리핀 방문을 통해 한국의 전동기 열관리 시스템 선진 기술을 필리핀 그린에너지 사업에 도입시키며, 태양광발전, ESS사업에 관한 구체적인 협약을 이끌어 냈다"고 전했다.

필리핀 국영 석유 회사 Philippine National Oil Company (PNOC)는 필리핀 정부의 에너지 분야에 대한 관리를 감독과 사업을 책임지는 국영 기업이다.
 
(주)에스씨에스(진형규 대표)는 회사 관계자 1인과 동행하여 필리핀 "PNOC" 그룹의 "에너지활용 관리국"대표를 만나 우선 필리핀의 "대학교 1곳 태양광발전 및 ESS사업"과 "주요섬 2곳의 에너지 생산 관리 사업"의 열관리 시스템 설치에 대한 협약을 이끌어 냈다고 밝혔다.

"에스씨에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필리핀 정부 "PNOC"의 태양광 에너지 사업관련 파트너업체인 Philko18社 와 긴밀한 사업공조를 이루게 되었고 "가정용 및 해양" 태양광발전 사업등에도 열관리 시스템이 진출하는대에 협의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주)에스씨에스" 는 인공지능기술을(AI) 접합한 ’고효율·고안전‘ 전동기 열관리 시스템을 개발 및 제조社 로서 금번 CES2024에 참가하여 250여 글로벌기업에 당사의 기술력과 제품을 알리는 장이 되어 29개社와 NDA등 선행개발 Project Follow up 하고 있으며 이중 8개社와 데이터센터 냉각시스템 도입에도 긴밀한 협의중에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