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라보에프앤비㈜, 수원시 아동을 위해 와일드알프 주니어워터 후원
부라보에프앤비㈜, 수원시 아동을 위해 와일드알프 주니어워터 후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라보에프앤비 제공

수입 종합식품 유통기업 부라보에프앤비㈜는 지난 3월 19일, 취약가정 아동들을 위한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지원하는 경기 수원시 드림스타트에 와일드알프 2,400병을 전달하였다. 

이번 전달식에는 부라보에프앤비㈜ 임직원 및 드림스타트 김희영 팀장, 초록우산 오은화 팀장, 등이 참석하여 지역 아동을 위한 복지 활성화를 함께 논의하였다. 

이미 국내에서 ‘프리미엄 베이비워터’ 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일드알프는 세계적인 청정지역 남알프스산맥의 와일드알펜에서 취수한 물로, 천연 산소뿐 아니라 아이를 위한 완벽한 미네랄 밸런스를 제공한다. 또한 알프스 청정지역의 자연 그대로를 간직한 천연 샘물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와일드알프 ‘주니어’ 워터는 스포츠캡 타입으로 흘림방지가 되어 아이 혼자서도 쉽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라보에프앤비㈜ 관계자에 따르면 “와일드알프 후원을 통하여 아이들 물 마시는 생활습관을 들이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 지속적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2023년 하반기부터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을 통해 지역아동을 위한 물품기부를 하고 있는 부라보에프앤비㈜는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물’을 제공함으로써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