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로이어스, ‘전과목 합격전략 ’ 무료 공개 특강
메가로이어스, ‘전과목 합격전략 ’ 무료 공개 특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2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호사시험 전문브랜드 메가로이어스가 ‘2024 전과목 합격전략 특강’ 무료 공개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14회 변호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했으며, 3월 19일부터 4월 3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메가로이어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해당 기간 동안 전문 교수진의 합격전략 전과목 특강 영상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해당 특강은 변호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고민을 반영해 제14회 변호사시험만을 대비하는 맞춤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또한 CBT도입에 맞춘 키워드 위주의 명확한 강의, 답안 작성의 시간 분배를 확실하게 하는 방법, 과목별 고득점 학습 방법 등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합격전략 특강은 민사법, 형사법, 공법 등 과목별로 메가로이어스의 검증된 교수진별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메가로이어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제13회 변호사시험 키워드, 제14회 변호사시험 대비 커리큘럼, 과목별 학습법 등 지금 수험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 합격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변호사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메가로이어스 회원이라면 해당 기간 동안 놓치지 않고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로이어스는 교육 브랜드 메가스터디가 2008년 설립한 메가엠디㈜의 실력과 경험을 갖춘 전문 강사진이  강의 및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