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씨글로벌(BNC Global), 중동 피부 미용 박람회 Dubai Derma 2024 성료
비엔씨글로벌(BNC Global), 중동 피부 미용 박람회 Dubai Derma 2024 성료
  • 박영복 기자
  • 승인 2024.03.1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엔씨글로벌 제공
사진=비엔씨글로벌 제공

비엔씨글로벌(BNC Global)은 최신 피부 미용 기술과 제품을 성공적으로 소개하며, 3월 5일부터 7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국제 피부미용 박람회 Dubai Derma 2024 참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Dubai Derma는 중동 지역 최대 규모의 피부 미용 박람회로, 매년 업계 전문가를 비롯한 2만명 이상의 방문자가 참가하는 전시회다. 비엔씨글로벌은 필러, 지방 분해, 스킨 부스터, 리프팅 실 등 모든 에스테틱 메디컬 카테고리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HANHEAL Exosome Facial Rejuvenation, HYALACE와 같은 스킨 부스터 카테고리부터 필러 Tesoro, 지방 분해 제품 DR.LIPO+까지 현지 관람객 및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HANHEAL Exosome Facial Rejuvenation은 피부 결 및 주름 개선과 콜라겐 형성 등 다양한 시술 목적에 활용될 수 있으며, 특히 한국의 스킨 부스터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여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Dubai Derma 참여를 통해 다양한 에스테틱 메디컬 제품을 본격적으로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중동 및 인근 국가의 신규 거래처를 발굴하고 브랜드를 확장하는 좋은 기회였다고 덧붙였다.
 
비엔씨글로벌 담당자는 "Dubai Derma 2024 및 이전에 참여한 IMCAS Paris 2024와 같이 업계를 대표하는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할 예정”이며, "글로벌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엔씨글로벌은 2018년 창립 이후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 내어, 2023년에는 수출액 524억을 달성하여 한국무역협회의 '수출의 탑' 이천만달러 이상 부문을 수상하는 등 국내 에스테틱 메디컬 산업을 리딩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