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동지라벨, 중기부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주식회사 동지라벨, 중기부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식회사 동지라벨 최동환 대표

의류 라벨 전문기업 주식회사 동지라벨(대표 최동환)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벤처기업확인제도를 통해 혁신성장유형 분야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은 중기부에서 지정한 벤처기업 확인기관이 기술혁신성과 사업성장성 등을 기준으로 우수 벤처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로 △혁신기술 △시장성 △비즈니스 모델 △특허 △기업가정신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주어진다.
 
특히 ㈜동지라벨이 획득한 혁신성장유형은 기술의 혁신성과 사업의 성장성을 모두 심사해 주어지는 유형으로 기술성과 사업 성장성을 골고루 갖춰야 한다. 
이번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으로 ‘동지라벨’은 법인세 감면, 취득세 면제, 재산세 감면, 정책자금 우대, 코스닥 상장 심사기준 완화, 특허 우선 심사대상 지정, TV 광고비 70% 지원 등의 혜택을 받게 됐다.
 
㈜동지라벨은 2020년 설립된 라벨 전문기업으로 2023년 매출 기준 51억, 2024년 매출액 65억으로 시장 켄센서스(전망치)를 충족할 전망인 유망한 벤처기업이다.
 
직조라벨, 실크라벨, 행택, 택배봉투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무신사에 입점된 디자이너 브랜드 및 남성/여성 의류브랜드, 의류 쇼핑몰, 동대문 도매업체 등 다수 업체에 납품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브랜드와 고객의 니즈에 맞춰 친환경 라벨을 생산 제조 납품하고 있다.
 
최동환 ㈜동지라벨 대표는 “혁신성장형 벤처기업 인증은 동지라벨의 지속적인 노력과 성과를 시장에서 인정받은 의미있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기술 혁신을 통해 의류 라벨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