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커피, 벚꽃 개화시기 맞이 ‘입어 봄 챌린지’ 이벤트 진행
우지커피, 벚꽃 개화시기 맞이 ‘입어 봄 챌린지’ 이벤트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지커피 제공
우지커피 제공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 우지커피가 3월 18일부터 4월 15일까지 ‘입어 봄 챌린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어 봄 챌린지’는 만물이 깨어나는 봄을 맞아 감성사진으로 따뜻한 봄날을 기록할 수 있도록 마련된 캠페인이다.
 
챌린지는 SNS에서 간단한 미션 수행 형식으로 진행된다. 미션은 챌린지 기간 동안 봄에 어울리는 옷을 입고 우지커피의 봄 시즌 메뉴와 함께 사진을 찍은 다음, 자신의 계정으로 업로드하면 된다.
 
최근 우지커피는 ‘스트로베리 하우스(Strawberry House)’를 테마로 제철 과일인 생딸기와 어울리는 식재료를 사용한 음료 및 베이커리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메뉴는 봄딸기 밀크쉐이크, 봄딸기 라임에이드, 봄딸기 쇼콜라떼, 봄딸기 샤베트, 봄딸기 프렌치토스트 등이다.
 
우지커피는 미션을 달성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총 145명에게 △아메리카노 교환권 100명, △MD SET 30명, △우지커피 3만원 교환권 10명, △30만원 상품권 5명 등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지커피 관계자는 “’입어 봄 챌린지’는 따뜻한 봄 햇살 아래 봄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청량한 음료를 즐기면서 달콤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캠페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인 만큼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입어 봄 챌린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우지커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